구글을 활용하여 삶을 혁신하는 구글 이노베이터입니다.
Video kills radiostar!!
비디오와 영상의 시대, 유튜브 천하가 오고있죠?
강의하시거나 최근 경향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
이런 저런 데이터 통계를 좀 모아보았습니다. 근거 있는 통계로 멋진 강의를 만들어보세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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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78%의 사람들이 매주 온라인 상에서 비디오를 보고 있고, 55%는 매일 본다고 한다. (HubSpot)
- 2020년까지 인터넷 트래픽의 80%를 온라인 비디오가 차지하게 될 것이라 한다. (Cisco)
- 유튜브는 구글 다음으로 가장 많이 방문하는 사이트이다. (Alexa)
- 1분 분량의 비디오는 180만 단어에 해당한다. (Forrester Research)
- 사용자들은 유튜브를 매일 5억 시간 이상 시청한다. (Business Insider)
- 59%의 중역들은 자료를 읽기보다, 비디오를 보겠다고 답했다. (Wordstream)
- 55%의 사람들이 그 어떤 매체보다 비디오를 볼 때 집중을 잘 한다고 한다. (HubSpot)
- 지난 30년간 TV에 올라간 컨텐츠의 양보다 많은 양이 지난 30일간 온라인에 올라갔다. (Blue Corona)
- 모든 비디오의 51%가 모바일 기기에서 재생된다. (Adelie Studios)
- 비디오를 보면 메시지의 95%를 기억하는 반면 글을 읽으면 단 10%만 기억한다. (Wirebuzz)
- 2020년까지 인터넷 트래픽의 80%를 온라인 비디오가 차지하게 될 것이라 한다. (Cisco)
- 유튜브는 구글 다음으로 가장 많이 방문하는 사이트이다. (Alexa)
- 1분 분량의 비디오는 180만 단어에 해당한다. (Forrester Research)
- 사용자들은 유튜브를 매일 5억 시간 이상 시청한다. (Business Insider)
- 59%의 중역들은 자료를 읽기보다, 비디오를 보겠다고 답했다. (Wordstream)
- 55%의 사람들이 그 어떤 매체보다 비디오를 볼 때 집중을 잘 한다고 한다. (HubSpot)
- 지난 30년간 TV에 올라간 컨텐츠의 양보다 많은 양이 지난 30일간 온라인에 올라갔다. (Blue Corona)
- 모든 비디오의 51%가 모바일 기기에서 재생된다. (Adelie Studios)
- 비디오를 보면 메시지의 95%를 기억하는 반면 글을 읽으면 단 10%만 기억한다. (Wirebuzz)
-10억 이상, 즉 인터넷 총사용자의 1/3이 유튜브 상에 있다. (YouTube)
- 45%의 사용자들이 일주일에 한 시간 이상은 페이스북이나 유트브의 영상을 보고 있다. (HubSpot)
- 페이스북에서는 매일 1억 시간 이상의 영상이 재생된다. (TechCrunch)
- 5억명의 사용자가 매일 페이스북의 영상을 본다. (Tubular Insights)
- 소셜 미디어의 영상은 글이나 그림보다 1200% 더 많은 공유를 유도한다. (Wordstream)
- 페이스북 상의 영상은 사진보다 135% 많은 유기적 도달을 야기한다.
- 82%의 트위터 사용자가 트위터 상의 영상을 본다. (Twitter)
- 2016년 한해 인스타그램의 사용자들이 영상을 본 시간이 기존 대비 40% 이상 증가했다. (Instagram)
비디오 마케팅 통계
- 50%에 가까운 인터넷 사용자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위해 상점에 가기전 비디오를 찾아본다. (Google)
- 데모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1.81배 더 구입을 할 확률이 높아진다. (Adobe)
- 4배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한 설명을 읽기 보다 영상을 보는 것을 선택했다. (eMarketer)
- "How to" 영상에 관한 영상이 유튜브에서 1년 내 70% 증가했다. (Google)
- 80%의 소비자들이 제품 구매시 데모 영상이 도움이 된다고 말하였다. (Blue Corona)
- 80%의 사용자들이 지난 30일 이내에 본 비디오 광고를 기억해 냈다. (Single Grain)
- 이메일 제목에 '비디오'라는 단어가 포함되기만 해도 19%가 메일을 열어볼 확률이 증가했고 클릭을 할 확률도 65% 증가했다. (HubSpot)
- 비디오 광고의 평균 클릭률은 1.84%로서 모든 디지털 광고 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이다. (Business Insider)
- 비디오 마케팅을 하는 회사들은 그렇지 않은 회사보다 매년 49% 더 빠른 성장을 보인다. (Wirebuzz)
- 비디오를 포함한 블로그는 비디오가 없는 블로그보다 3배 더 많은 유입을 만든다. (Moz)
- 53% 의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사용 설명 영상을 제공하는 회사의 모바일 사이트나 어플을 더욱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. (Google)
- 평균적으로, 사용자들은 비디오가 있는 웹페이지에서 2.6배 더 많은 시간을 체류한다. (Insivia)
- 텍스트를 읽은 뒤 60%의 사이트 방문자가 비디오가 있으면 영상을 본다고 한다. (Single Grain)
- 데모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1.81배 더 구입을 할 확률이 높아진다. (Adobe)
- 4배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한 설명을 읽기 보다 영상을 보는 것을 선택했다. (eMarketer)
- "How to" 영상에 관한 영상이 유튜브에서 1년 내 70% 증가했다. (Google)
- 80%의 소비자들이 제품 구매시 데모 영상이 도움이 된다고 말하였다. (Blue Corona)
- 80%의 사용자들이 지난 30일 이내에 본 비디오 광고를 기억해 냈다. (Single Grain)
- 이메일 제목에 '비디오'라는 단어가 포함되기만 해도 19%가 메일을 열어볼 확률이 증가했고 클릭을 할 확률도 65% 증가했다. (HubSpot)
- 비디오 광고의 평균 클릭률은 1.84%로서 모든 디지털 광고 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이다. (Business Insider)
- 비디오 마케팅을 하는 회사들은 그렇지 않은 회사보다 매년 49% 더 빠른 성장을 보인다. (Wirebuzz)
- 비디오를 포함한 블로그는 비디오가 없는 블로그보다 3배 더 많은 유입을 만든다. (Moz)
- 53% 의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사용 설명 영상을 제공하는 회사의 모바일 사이트나 어플을 더욱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. (Google)
- 평균적으로, 사용자들은 비디오가 있는 웹페이지에서 2.6배 더 많은 시간을 체류한다. (Insivia)
- 텍스트를 읽은 뒤 60%의 사이트 방문자가 비디오가 있으면 영상을 본다고 한다. (Single Grain)
비디오 마케팅 사례
- 15%의 사용자들이 비디오 광고는 15초를 넘어서는 안된다고 말하고 있다. (Marketing Land)
- 85%의 페이스북 사용자가 영상을 소리없이 보았다. (Digiday)
- 82%의 사용자가 자동 재생 온라인 광고 때문에 웹페이지나 브라우저를 닫은 경험이 있다. (HubSpot)
- 33%의 사용자가 영상을 30초 본 뒤에 중단했고 45%는 1분 뒤, 60%는 2분 뒤 중단했다. (Ad Age)
- 소비자의 2/3 정도가 비디오를 60초 이내로 재생한다. (Insivia)
- 56%의 시청자가 온라인 광고를 넘겨버린다. (Marketing Land)
- 85%의 페이스북 사용자가 영상을 소리없이 보았다. (Digiday)
- 82%의 사용자가 자동 재생 온라인 광고 때문에 웹페이지나 브라우저를 닫은 경험이 있다. (HubSpot)
- 33%의 사용자가 영상을 30초 본 뒤에 중단했고 45%는 1분 뒤, 60%는 2분 뒤 중단했다. (Ad Age)
- 소비자의 2/3 정도가 비디오를 60초 이내로 재생한다. (Insivia)
- 56%의 시청자가 온라인 광고를 넘겨버린다. (Marketing Land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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